강지영 사이트 오픈

‘고객과 소통하는 힘!’ : 웃게 할 수 있다면 사게 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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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환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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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교육정보교육시간: 17시간 / 학습방법:100% 온라인학습
    평가기준: 시험 40%, 과제: 50%, 진행단계 10%
  • 교육대상세일즈 역량을 키워 세일즈 전문가가 되고자 하는 세일즈맨 세일즈 업무를 담당하는 세일즈맨들을 이끄는 관리자
  • 학습기간31일
  • 환급유형

  • 교육비 64,600원
  • 결제금액 64,600
  • 주의사항* 우선지원기업 대상자가 아닌 경우 별도의 안내를 드립니다.
    * 환급과정은 별도의 교육비 납부없이 수강 가능하며,
      미수료 시 교육비를 청구합니다.
    * 내일배움카드는 카드 한도 내에서 자동 차감됩니다.
    * 내일배움카드 결제 시 교재는 포함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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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의 내용

교육대상

세일즈 역량을 키워 세일즈 전문가가 되고자 하는 세일즈맨 세일즈 업무를 담당하는 세일즈맨들을 이끄는 관리자

학습개요

감성시대가 도래함에 따라 고객과의 관계도 변화되고 있다.
이에 고객과의 유쾌한 관계 형성을 구축하기 위해 유머감각을 익히며 세일즈의 성공을 보장하는 전문적인 기법에 대해 알아본다.

학습목표

세일즈의 비전을 인식하고 세일즈 전문가가 되기 위한 마음가짐을 확립한다.
세일즈맨이 갖춰야 할 다양한 요건을 갖추고, 세일즈 현장에서 실제 적용할 수 있도록 체질화한다.
설득의 3요소(Ethos,Pathos,Logos,)를 이해하고 감성과 유머를 세일즈에 적용한다.
고객과 신뢰를 형성하는 다양한 요소(외모, 복장, 미소, 친철, 칭찬 등)를 완벽하게 체득하여 적절히 수행할 수 있다.
고객의 니즈를 파악하기 위한 질문법과 경청의 자세를 익혀 현장에서 자연스럽게 활용할 수 있다.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는 설명법(FAB+H설명법,셀링스토리 기법)들을 배워 여러 상황에 맞게 제시할 수 있다.
고객이 보내는 바잉 시그널에 대해 학습하고 설득하는 방법을 숙달하여 설명할 수 있다.
고객의 거절을 극복하는 방법과 그에 따른 대처법을 습득하여 발생할 수 있는 상황에서 대처할 수 있다.
성공적인 판매 마무리와 고객관리 커뮤니케이션 전략을 학습하고 스스로 실천할 수 있다.

평가기준

항목진도시험과제진행단계
반영율 - 40% 50% 10%

학습방법

100% 온라인학습

강의 목차

  • 1강 유쾌한 세일즈 비전 : 우리는 왜 세일즈를 하는가?
  • 2강 성공하는 세일즈 법칙 : 스킬/태도
  • 3강 감성시대의 도래 : 설득의 비법&유머로 승부하라
  • 4강 고객과의 신뢰 형성 : 유쾌한 이미지 메이킹
  • 5강 고객과의 신뢰 형성 : 고객의 마음을 열어라
  • 6강 고객이 원하는 것을 파악하라
  • 7강 고객 파악의 첫 단계 : 질문하기
  • 8강 고객 파악의 첫 단계 : 경청하기
  • 9강 고객에 맞추어 설명하라
  • 10강 혜택 중심으로 설명하라
  • 11강 구매 타이밍을 잡아라
  • 12강 고객 설득의 비법
  • 13강 고객의 거절을 극복하는 방법 1
  • 14강 고객의 거절을 극복하는 방법 2
  • 15강 판매로 연결하라 : 클로징 스킬
  • 16강 단골고객 만들기

수강생 후기 평점

  • 이**(net***)

    처음엔 회사에서 진행하는 하나의 교육으로 의무적으로 진행하였지만,  강의를 들을 수록 일반적인 정보보다는 필수로 숙지해야할 도움이 되는 교육을 하고 있다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강의 구성도 조금 귀찮을 수 있지만, 중간 평가 과제, 시험 등등으로 교육한 내용들을 되새겨서 확인할 수 있다는 점이 효율적이었다고 생각합니다. 
  • 강**(her***)

    성희롱 교육을 받으면서 다시한번 알게되고 까먹었던 부분을 다시 알게되었던것 같아요. 특히 개인정보는 정말 유익한 정보들만 쏙쏙 있어서~ 도움이 많이 되었던거 같습니다! 제 주변 사람들까지 자연적으로 아는선까지 알려주게 되고 뜻깊은 강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 김**(her***)

    그림을 통해 친숙하게 다가갈수있고중간중간 문제풀이를 통해 정리해나가면서 공부할수있어서 좋았습니다.중간평가와 시험, 그리고 레포트제출덕분에배우고 잊을수있는 부분도 더 확실히 기억하게 된것같습니다.덕분에 성희롱예방법과 대응책, 그리고 개인정보보호에 대해 잘알게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김**(010***)

    좋습니다 
  • 오**(kjh***)

    좋음 
  • 신**(moo***)

    문제르르 더 쉽게 만들어 주세요~!어려워요~! 
  • 고**(kej***)

    프레젠테이션 강의이다 보니 업무에 가장 많은 도움이 됩니다.  
  • 송**(tes***)

    고객관리에 대한 내용을 실제 현장의 우수 사례를  실제로 인터뷰를 하면서 관련 업무 근로자 라면 한번쯤 꼭 들어 보기를 추천합니다. 따분한 이론학습만 이어젔다면 학습이 지루했을텐데  강의를 보면서 그런 느낌이 전혀 없었습니다.  관련 업무 근로자 라면 한번쯤 꼭 들어 보기를 추천합니다.​ 

연계 강의 추천최적화된 과정을 학습하실 수 있도록 함께 들으면 좋은 강의를 추천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