핵심만 콕! - 바로 쓰는 e커머스 마케팅 관리

과정카테고리 마케팅/홍보 능력 향상
학습방법 100% 온라인 학습
환급여부 비환급
교육비 110,000 원
자비부담금 환급금액없음
학습기간 28 일
학습시간 17H
학습개요
직업능력개발훈련기준(NCS) 전자상거래 마케팅 관리의 능력단위를 체화할 수 있는 핵심강의로서, NCS 학습모듈을 기반으로 한 학습내용 및 NCS 집필진의 직무 활용팁 강의를 통해 전자상거래 마케팅 관리 역량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교육대상
e커머스 마케팅 관리 실무 능력 함양을 원하는 전직원
학습목표
- 전자상거래를 통해 콘텐츠 전략을 수립한 후 마케팅을 실행하고, 뉴미디어 마케팅과 연동할 수 있다.
- 전자상거래에서 자사 상품의 매출액 확대 및 이미지 제고 등을 위한 마케팅을 실행한 후, 성과를 측정하고 분석하여 차후의 마케팅 활동에 적용할 수 있다.
평가기준
진도 시험 과제 진행단계
반영율 100% - - -
강의내용
회차 강의명
1 콘텐츠 전략 수립하기(마케팅 동향 탐색)
2 콘텐츠 전략 수립하기(콘텐츠 전략 방향 수립)
3 콘텐츠 전략 수립하기(실행 전략의 구체화)
4 마케팅 실행하기(마케팅 계획 탐색)
5 마케팅 실행하기(마케팅 실행 계획의 목표와 마케팅 기법 선택 1)
6 마케팅 실행하기(마케팅 실행 계획의 목표와 마케팅 기법 선택 2)
7 마케팅 실행하기(마케팅 실행 계획)
8 뉴미디어 마케팅 연동하기(뉴미디어 매체 분석)
9 뉴미디어 마케팅 연동하기(뉴미디어 매체별 마케팅 계획)
10 뉴미디어 마케팅 연동하기(뉴미디어 마케팅 연동 및 관리)
11 마케팅 성과 측정하기(성과 측정 계획 수립)
12 마케팅 성과 측정하기(성과 측정 기준 수립과 평가 요소 도출)
13 마케팅 성과 측정하기(마케팅 성과 측정)
14 마케팅 성과 측정하기(마케팅 성과보고서 작성)
15 마케팅 결과 활용하기(마케팅 결과보고서 분석)
16 마케팅 결과 활용하기(마케팅 분석 결과 적용)
사업주 위탁훈련 문의 회원가입 바로가기 과정계획서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