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브랜드 - 크리에이션

과정카테고리 마케팅/홍보 능력 향상
학습방법 100% 온라인 학습
환급여부 비환급
교육비 80,000 원
자비부담금 환급금액없음
학습기간 28 일
학습시간 17H
학습개요
브랜드와 소비자와의 관계를 이해하고 브랜드의 개성구축, 차별화, 감성화를 위한 HOW,
그리고 프리미엄 브랜드를 개발하고 브랜드를 확장화 가는 방법을 배우고 익힐 수 있는 과정입니다.
교육대상
1. 기업의 임직원
2. 브랜드의 마케팅 및 홍보업무를 담당하는 학습자
3. 디자인 연구개발 및 상품개발 업무를 담당하는 학습자
4. 브랜드 개발과 프리미엄 브랜딩에 관심이 있는 학습자
학습목표
1. 브랜드의 의미와 가치에 대해 학습할 수 있다.
2. 브랜드 차별화와 개성구축을 이해하고 실천할 수 있다.
3. 프리미엄 브랜딩과 확장하는 노하우를 알고 실천할 수 있다.
평가기준
진도 시험 과제 진행단계
반영율 100% - - -
강의내용
회차 강의명
1 브랜드와 브랜드윤리
2 윤리적 소비자와 윤리적 브랜드
3 브랜드와 소비자 -1
4 브랜드와 소비자 -2
5 브랜드 아이덴티티
6 브랜드 개성 구축
7 브랜드 차별화
8 브랜드 감성화
9 브랜드 아우라
10 아우라 스토리텔링
11 아우라를 강화하는 호스피탈리티
12 브랜드 가치 평가모델
13 프리미엄 브랜드와 체험경제
14 프리미엄 브랜딩
15 브랜드 레버리징
16 브랜드확장
사업주 위탁훈련 문의 회원가입 바로가기 과정계획서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