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브랜드 - 크리에이션
과정카테고리 | 마케팅/홍보 능력 향상 |
---|---|
학습방법 | 100% 온라인 학습 |
환급여부 | 비환급 |
교육비 | 80,000 원 |
자비부담금 |
환급금액없음 |
학습기간 | 28 일 |
학습시간 | 17H |
학습개요 |
---|
브랜드와 소비자와의 관계를 이해하고 브랜드의 개성구축, 차별화, 감성화를 위한 HOW,
그리고 프리미엄 브랜드를 개발하고 브랜드를 확장화 가는 방법을 배우고 익힐 수 있는 과정입니다. |
교육대상 |
---|
1. 기업의 임직원
2. 브랜드의 마케팅 및 홍보업무를 담당하는 학습자 3. 디자인 연구개발 및 상품개발 업무를 담당하는 학습자 4. 브랜드 개발과 프리미엄 브랜딩에 관심이 있는 학습자 |
학습목표 |
---|
1. 브랜드의 의미와 가치에 대해 학습할 수 있다.
2. 브랜드 차별화와 개성구축을 이해하고 실천할 수 있다. 3. 프리미엄 브랜딩과 확장하는 노하우를 알고 실천할 수 있다. |
평가기준 | ||||||||||
---|---|---|---|---|---|---|---|---|---|---|
|
강의내용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