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단기 워드 2013] 실전 문서편 - 늘 보던 자료, 멋진 보고서가 되다!

과정카테고리 OA 능력 향상
학습방법 100% 온라인 학습
환급여부 비환급
교육비 50,000 원
자비부담금 환급금액없음
학습기간 30 일
학습시간 9H
학습개요
재사용 가능한 업무 문서를 만드는 워드 실전 문서편!
보고서 작성 등 업무 문서를 작성을 위한 워드의 편리한 기능을 단기간에 습득하고 업무에 적용할 수 있다.
본 과정의 학습을 통해 워드 활용 스킬을 향상시켜 일목요연한 보고서를 빠르게 작성할 수 있다.
교육대상
1. 워드를 쉽게 활용하여 효율적으로 업무 문서를 작성하려는 전 임직원
2. 워드 활용을 통해 일목요연한 보고서를 완성하려는 전 임직원
학습목표
1. 워드2013의 편리한 기능을 단기간에 습득하고 효율적으로 업무 문서를 작성할 수 있다.
2. 실전 문서 작성을 위한 워드 활용법을 학습하고 일목요연한 보고서를 완성할 수 있다.
평가기준
진도 시험 과제 진행단계
반영율 100% - - -
강의내용
회차 강의명
1 몸풀기: 문서 디자인 콘셉트 정하기, 테마 구성
2 1일차: 제목과 목차 디자인 정하기, 스타일
3 2일차: 반복 작업을 피하는, 구역 나누기
4 3일차: 보고서의 얼굴, 표지 만들기
5 4일차: 제목 업그레이드 하기, 텍스트 디자인
6 5일차: 깔끔한 비즈니스 문서의 비결, 표
7 6일차: 비주얼한 문서 작성, 도형 및 스마트아트
8 7일차: 속도를 높이는 보고서 재사용, 블록 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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